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염색은 언제쯤 하세요???

오늘 12주5일차되었는데 원래는 12주만되면 염색하러가야지 생각하고있었는데 친구가 16주까지는 기다려야한다고해서 참고있습니다.ㅠㅠ 오늘 병원에서는 20주에 하는게 좋다고하시는데 ㅠㅠ 다들 언제부터하셨는지 궁금해요!!ㅠㅠ

댓글

9

  1. 저는.... 염색 매직펌까지 다하려하는데 요즘 한번씩은 조심해서하면 (두피최대한멀리) 괜찮다고들하더라구용~~

  2. 저도 묭실에 물어보니 임신 중에 해봤자 한 번 정도일거라고 뿌리 안 닿게 히면 된다고 하더라구용 전 16주 지나고 아예 톤다운을 할까 생각 중입ㄴ당 ㅠ 지금 완전 갈색머리라..

  3. 13주차에 두피 안닿게 하고 왔어요 ㅎ

  4. 저는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이상 없어서 12주3일차에 톤 다운 했어요. 임산부라고 하면 약 성분 약한거로 두피 안닿게 잘 해주세요~~

  5. 우리동네 산부인과 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어떤 의사쌤은 중기때 뿌리에 안닿게 하셨다고 하셨어요 ㅋㅋ 저도 곧 12주라 엊그제 묭실 간김에 슬쩍 여쭤보니 미용사들 하루종일 염색약 만져도 문제없었지만 그래도 8개월까지는 자제하라고 ㅠㅠ 저는 아베다염색약 쓰는 샵 다녀서 그래두 안전한 성분이라 기대했거든요 ㅠㅠ

    1. subcomment icon

      8개월이라니ㅠㅠ 12주기다리는것도 힘들었는데ㅠ 슬프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이왕하실꺼면 아베다 염색약 쓰는곳으로 가세요! ㅎㅎ 너무 투톤 신경쓰이시면 임산부임을 밝히시고 신경써달라고 ㅜㅜㅜ 저는 포레스타 다녀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