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염색 매직펌까지 다하려하는데 요즘 한번씩은 조심해서하면 (두피최대한멀리) 괜찮다고들하더라구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염색은 언제쯤 하세요???
오늘 12주5일차되었는데 원래는 12주만되면 염색하러가야지 생각하고있었는데 친구가 16주까지는 기다려야한다고해서 참고있습니다.ㅠㅠ 오늘 병원에서는 20주에 하는게 좋다고하시는데 ㅠㅠ 다들 언제부터하셨는지 궁금해요!!ㅠㅠ
댓글
9
저도 묭실에 물어보니 임신 중에 해봤자 한 번 정도일거라고 뿌리 안 닿게 히면 된다고 하더라구용 전 16주 지나고 아예 톤다운을 할까 생각 중입ㄴ당 ㅠ 지금 완전 갈색머리라..
13주차에 두피 안닿게 하고 왔어요 ㅎ
저는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이상 없어서 12주3일차에 톤 다운 했어요. 임산부라고 하면 약 성분 약한거로 두피 안닿게 잘 해주세요~~
우리동네 산부인과 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어떤 의사쌤은 중기때 뿌리에 안닿게 하셨다고 하셨어요 ㅋㅋ 저도 곧 12주라 엊그제 묭실 간김에 슬쩍 여쭤보니 미용사들 하루종일 염색약 만져도 문제없었지만 그래도 8개월까지는 자제하라고 ㅠㅠ 저는 아베다염색약 쓰는 샵 다녀서 그래두 안전한 성분이라 기대했거든요 ㅠㅠ

8개월이라니ㅠㅠ 12주기다리는것도 힘들었는데ㅠ 슬프네요ㅠㅠ

이왕하실꺼면 아베다 염색약 쓰는곳으로 가세요! ㅎㅎ 너무 투톤 신경쓰이시면 임산부임을 밝히시고 신경써달라고 ㅜㅜㅜ 저는 포레스타 다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