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아들같아요 ! 끝이올라가서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올려봐요!
오늘 기형아 검사겸 12주4일차로 산부인과 방문했어요 ! ㅎㅎ 배동 들어올때매다 각도법만 보였는데 ,. 저도 성별의 궁금함음 참을수가 없네여 ㅠㅠ 4주를 어떻게 기다리져 ..?! 남편이 다른분들 촘파사진보면서 각도법 공부많이 했는데ㅎㅎ 오늘 촘파 보고나서는 딸일것 같은데 ?! 하면서 사람들한테 한번 물어바바!! 해서 올려봅니당 ㅎㅎ 성별 투표받아욧 ㅋㅋ
댓글
8

그쵸 !? 그거때문에 저두 애매모호해여 !! ㅋㅋ 너무 재밋네여 ㅎㅎ
저도 딸이용

와 ㅋㅋ 정말여 ? 기분좋네옄ㅋㅋㅋㅋ
딸같은데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여자70 마지막 끝이 올라간거같아 30정도요?

오홍 ㅎㅎ 앜ㅋㅋㅋ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몬가 성별이 더 기대되네옄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