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같아영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각도법 한번 봐주세용!!

고수님들 아니셔두 되요!!!ㅋㅋ한번 편하게 보고 가주세용😂😂다리사이는 아무것도 없는데 각도법으로 보면 각도는 딸각돈데 끝이 좀 뭉툭한거같아서 헷갈리네용ㅜ!! 보셨던 각도나 모양이면 말씀해주세용!!!
댓글
3
딸맞는거같아욧

오호!!감사합니다😊 4주뒤에 제대로 확인해보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