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월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11월출산 단톡방잇나유 ㅎㅎ
입덧도 심한데 그냥 누워잇긴 너무 심심하네어 ㅎㅎ 혹시 단톡방잇나여?!!
댓글
19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베동 11월 출산맘👶🏻♥️ https://open.kakao.com/o/gmHXQJge
단톡 만들까유?
아직 단톡방은 없는건가요? ㅎㅎ 저는 11월말 예정 둘째입니당!! 아직 없음 만들어볼까용
저도 11월 초 출산예정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