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는 보약인거 같아요 ㅠㅠㅠ 저도 먹덧있는데 새벽에 속쓰려서 깼을때 아이비 한조각 먹으면 바로 괜찮아지더라구요 아이비 체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3일 먹덧ㅠㅠ 살짝 빈속에 자려다 토했어요
조금 속이 비면 울렁거리는데 조금 배고프지만 얼른 자자 하다가 결국 일어나서 저녁먹은거도 다 토했네요ㅠㅠ 처음 토했어요ㅠㅠ 소화가 다 되서 배고픈게 아니라 위에 살짝 공간이 생기면 먹덧이 오나봐요ㅠㅠ 토하고 바로 아이비 먹으니까 진정되고.. 얼른 컨디션이 좋아졌음 좋겠네요 다들 파이팅!!해요!!
댓글
3
그럴땐 바나나가 좋더라구요!

바나나도 사놔야겠어요ㅎㅎ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