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3일 초음파보고왔어요! 🩷👶🩵 과연?,,,

혹시,,, 각도법으로 보이실까요?,,, 선생님은 한달 뒤쯤 정확히 말해준다는데,,,ㅎ 아들도 딸도 좋지만 다들 각도각도하시니 저도 궁금해지네용
댓글
15
제가첫째아들맘인데 이제와서 초음파찾아보니 저랬었더라구요~

어머머🤗🤗🤗
전 아들처럼보여요~ !!

그런가여🩵👶💙 기다려봐야겟군여
저도 딸 한표요

👶🩷 오오....! 감사해여
생식기가 위가 아닌 일자로 뻗어있는걸로 보아 딸일것 같아요!

정말여ㅜㅜㅜ딸랑구라니😍😍😍언능 4주뒤에 보구싶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