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아용~ 저는 있긴한데 저것보다 엄청 소박해요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3일차 다리사이 초음파..무슨 성별같나용..??

다리사이 영상 여러개 캡쳐해서 올려봐용.. 아직 12주3일차라 확실하게 단정지을 순 없겠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요 😅 저 다리 사이 존재감 뿜뿜하는거 없어질 수도 있나요?
댓글
10
전 11주에 고추같은게있어서 남잔가? 햇는데 12주되니 딸이였어요^^;;
저랑 보이는게 비슷하시네요ㅎㅎ저 입체초음파해주신 선생님은 아들일것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도 초음파 봐주시는 선생님께서 "다리사이에 뭐가 보이죠~근데 16주 넘어가봐야 확정지을수 있으니 아직 판단하기 일러요"고 말해주시긴 했어여..ㅎㅎ

제가 2주정도 빨리 성별확인할것같은데 나오면 알려드릴게요ㅋㅋ정말 아들인지ㅋㅋㅋ

감사합니다 😆😆😆

전 성별확인했는데 더 커져있네요ㅎㅎㅎ🌶️확정받았습니다

어머 축하드려용!!!😆잊지않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아들 확정이네요 😂😂😂

아ㅎㅎ축하드립니당ㅎㅎ더 반갑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