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보스티가 좋다고 해서 억지로라도 먹고 있는데 물마시기 쉽지않아요🥲 루이보스티가 양수를 맑게 해준대용❤️ 저는 13주 차인데 몇일전부터 입슐 갈라지고 발등이 너무 건조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에 물 얼마나 드시나요?
14주에 접어들고 있어요~ 근데 12주? 쯤부터 얼굴(+머리카락)이 특히 엄청 건조해졌어요ㅜㅜ 아기가 수분을 가져가는데 제가 수분 섭취를 많이 못해줘서 그런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그냥 물은 잘 들어가지가 않아서 보리차라도 끓여먹어볼 생각인데... 하루에 물 얼마나 드세요?
댓글
4
오늘 병원가니까 양수가 부족하다고 해서 ㅠㅠ 넘 슬펏어요 ㅠㅠ 물이 안먹어져요 ㅠㅠ 어거지로 ㅠㅠ오늘 먹엇습니다
전 물 약먹을때.밥먹을때 아니면 안먹어요 큰일이에요ㅋㅋ이온음료만 달고살아요ㅠ 그래서 이번에 티를 사서 우려먹어볼 생각이에요ㅎㅎ보리차도 좋겠네요ㅎ
산부인과 의사 유툽 보니까 임산부는 하루 2.5리터 마셔야 한대요. 음식에서도 섭취하고, 차 등등 알게모르게 수분 섭취하니 억지로 말고 그냥 생각 날때마다 드시면 되는듯?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