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주일에 1~2번은 먹는것 같아요! 지금 10주 4일차에용ㅋㅋ확실히 먹고나면 체한게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오타이산 먹어보신분계신가요
속도 안좋고 구토도하는데 체덧도잇는거같아서 진짜 오타이산 딱 한숫가락털어먹으면 싹나을거같은데..혹시 드셔본적있으신지요 생약이라서 먹어도된다 안된다 말이많네요 드셔본적있으신가요..임신하고
댓글
14
저 허구헌날 먹어여

ㅋㅋ 완벽하게안심이됩니다 저도참지말고먹을게용!
임산부 먹어도 되는거로 알고잇어요!

답변감사드랴요 ㅠㅠ 안그래도 하나털어먹엇어용 ㅠㅠ
저요 ㅠㅠ 체했을때 먹고 효과봤어요!

저도 명치가답답하고 구토를해서 ㅠㅠ먹고싶어서요 먹어봐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먹고 그날 저녁 아주 푹 잤어요~ ㅎㅎ

오 몇주쯤드셧나용 13주라 먹어될란지 궁금해사용 ㅎㅎ


탈퇴한 유저
7주쯤 먹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