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약

임신6주차부터 감기걸리고 7주차부터 산부인과 약처방받아서 먹었는데 10주차인 지금까지 아프네요ㅠ 중간중간 산부인과에서 수액도맞고 했는데 면역력이 바닥인지 안나아요ㅜㅜ 지금까지 먹었던 약들도 아기한테 영향이 갈까봐 걱정인데 대학병원 호흡기내과가보니 엑스레이도 찍고 스테로이드약도 먹어야한다네요ㅜㅜ 증상은 기침,가래인데 낮에는 그래도 살만해요 근데 밤만되면 가래로인해 숨소리가 이상해지고 숨이막혀서 죽을것같은 공포에요 혹시 저와 증상이 비슷하거나 약많이 드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

8

  1. 저도 초기에 목감기가 심하게와서 한달을 고생했어요ㅠㅠ 초기여서 약은 아예 안먹고.. 낮에는 배숙도해먹고 생강차도 물처럼 수시로 마시고 가습기는 매일 아침 세척해서 24시간 틀어놨어요.. 그리고 기침 완화 호일밴드 인터넷에서 보고 양쪽 가운데 손가락에 붙이고 잤어요..ㅋㅋ 정말 효과가있는건진 모르겠지만 일단 붙여놓으니 심리적으로 안정?이되서 기침을 덜하는 느낌이였어요ㅋㅋ 이것저것 한번 해보세요ㅠㅠ!! 빨리 나으시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기침완화밴드는 처음들어봤어요! 이것저것 시도해볼게요 답변감사합니다!

  2. 저도 거의 약쟁이인데 ㅠㅠ 저도 초반에 기침가래로 코푸시럽 처방받고 입덧약먹고 허리골반통증에 타이레놀 먹고 그랬는데요 약 최대한 피하려고 기침가래는 진짜 심할때 말고는 약 안먹었어요 ㅜ 넘 초기라 걱정돼서.. 따신물과 생강차 마시고 엄청 효과봤구요. 절대 콧물가래 삼키지 않았어요 무조건 뱉어냈고 잘때 가습기 틀고 가습기 매일 세척했습니다ㅜㅜ 폐에 가래차서 올라오는 느낌이었는데 코막히고 힘들죠 ㅜㅜ 임신성 비염일수도있는거 같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생강차 효과를 못봤어요ㅜㅜ가래 삼키지 않기! 꼭 실천해볼게요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헉 너무 힘드시겠어요ㅜㅜ 저도 저번주 내내 감기걸려서 코막히고 기침하고 한것만으로도 너무 힘들었는데 약안먹고 버텼거든요ㅜ 말씀해주신 증상이 꼭 천식같네요! 얼른 나으시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이렇게 한달이 넘게 증상이 지속될줄 생각도 못했네요ㅜㅜ원인이라도 정말 알고싶어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4. 저는 병원약은 안먹었구요~ 잘때 가습기랑 코세척?소금같은거(분말) 넣구 아침 저녁해주니까 괜찮아 지더라구요 그땐 코감기 노란코 목감기 가래 기침 사실상 코로나인줄...알았죠 맞는방법이 있으실꺼에요 파팅!!

    1. subcomment icon

      네ㅜㅜ여러가지 방법으로 시도해봐야겠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