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늦은 나이에 첫 임신.. 아기집 확인될까요??

늦은 나이에 첫 임신.. 아기집 확인될까요??

저는 첫 임신이예요.. 결혼도 마니 늦었고.. 임신도 첨이라..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걱정되고.. 그러네요.. 직장때문에 평일에 병원 못 가서 내일 마침 진료하는 병원이 있어서 내원하려는데 너무 떨려요.. 마지막 생리로 맞춰보니 5주하고 4일 정도 되는데.. 내일 병원가면 아기집 확인할 수 있을까요?? 요즘 속도 울렁거리고 오한도 들고.. 힘드네요.. ㅠㅠ 다른 분들도 저처럼 이런 증상 있으세요??

댓글

16

  1. 임테기 날짜는 저랑 같아요~ 시간대도 비슷하구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내일 확인하러 가는데 떨리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좋은 소식 있을거예요~ 저두 엄청 긴장됐는데.. 보고나니 마음이 후련.. 물론 10달동안 늘 조심해야겠지만.. 오늘 하루는 그냥 행복하네요.. 우리 화이팅해요~!!

  2. 저도 늦은나이결혼하고 임신 되어서 걱정이 산더미에요. 저도 오한도 들었다가 열도 났다가 힘들어요. 화이팅하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기집 확인하고 왔어요~~^^ 신랑이랑 엄청 울었네요 ㅋ

    2. subcomment icon

      아~~^^ 너무 축하드려요~~^^ 저희남편은 임신수치만 듣고도 엄청울던데 아기집보면 어떨지 떨리네요!

  3. 5주차되면 아기집 볼수있다네요~~! 저는 5주 1일차에 보러갈예정이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지굼 신랑이랑 산부인과 가는 중이예요.. ^^ 전 오늘 5주 5일차 되었어요.. 막상 병원가서 아기집 보면 주수가 잘라질 수도 있다고 하던데.. 아기집 보면 좋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 5주1일차에 보고왔는데 4주5-6일인거같다 하시더라구요~ 12주 전까지는 계속 바뀐대요ㅎㅎ 잘다녀오세요!

  4. 저는 속이 울렁거리고 얼굴이 갑자기 달아오르는 느낌이 들어요..ㅠㅠ임신초기증상인듯해요~~ 그리도 저는 4주인데도 아기집이 보였어요^^ 아기집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축하드립니다😊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주맘님도 축하드려요~~! 저는 오한을 하루에도 여러번 느끼고 있어요.. 그때마다 체온 측정하면 37.6도.. 혹시라도 감기걸릴까봐 엄청 조심하고 있어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랑 진하기 비슷하세요!!! 전 목요일에 아기집보러가요!! 몽이님도 이번주에 보이실 수 있을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앙꼬맘님 축하드려요~~!! 몇시간 뒤에 확인하러 갈껀데.. 너무 떨려요~~ 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