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한마디 하셨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임당검사 ㅠ

9시40분에 병원왔는데.. 10시 입체초음파라서 실컷 기다리고 입체다보고 10시20분쯤 나왔어요..임당약을 안주길래 물어봤더니 -_- 임상병리실에서 미리 먹었어야된다고.. ㅋㅋㅋㅋㅋ ???? 한 40분 날렸네요.. 약먹고 기다리고 있는데.. 좀 짜증나네요.. ㅋㅋㅋ 너무 갈증나는데 ㅠ
댓글
3

ㅋㅋ 에휴~ 자기네일 아니라는거겠죠 ㅜ 부서가 다르니..

저같으면 따졌을텐데 아호~ 40분 기다리는거 엄청 힘든데 ㅠ 고생하셨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