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통과했어용~~~~~~!!!4번 다 수치가 정상으로 나왔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통과하길🙏
임당재검 왔는데 오늘은 통과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 공복에 채혈하고 1시간뒤 채혈하고 또기다리고 있는데 마음이 불안해서 그런지 시간이 너무 잘 가는것같아요
댓글
7
전 이제 한번 남았네요. 오늘 임당재검하는 베동님들 많으셔서 그나마 위로가 됩니다. 우리 모두 꼭 통과해요~~

저두요 이제 한번 남았네요 ㅠ통과합시당!!!
잘 넘어갈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저도 재검으로 정상판정 받앗거든요

감사해용 바다맘님의 좋은기운 받아서 저도 통과하길
저도 재검중인데 저는 시간이 너무 안가요ㅠㅠ 앞으로 두 번더 채혈해야해요ㅠㅠ 임당통과하길 바래요~~!!!

우리같이 통과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