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루에 2시간 정도 자고 한번깨면 잠을 다시 못자서 지금은 포기하고 잘수있을 때만 기다렸다가 잠오면 자려고 하는중이에요.. 새벽에 제가 안자서그런지 폭풍태동을 느끼는데 제가 스트레스받으면 아가도 스트레스받을까봐 현실을 받아드렸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안와요..
아침일찍일어나고 낮잠도안자고 낮에 집안일하고 산책도하고 그러는데 왜..밤에잠이안올까여ㅜㅜ 이러다 애기도 태어나서 밤에 잠 안잘까바 걱정되네용ㅜㅜ 베동님들은 잘 주무시나여?ㅜㅜ
댓글
14

저도그냥받아들이고 잠올때마다 한시간씩 두시간씩 자다깨다 하면서 잠올때자자 라는생각으로 맘편히가졋어요ㅎㅎ

그게 최고인거같아요 ㅎㅎ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잠오면 꿀잠자세요❤️
아기가태동하는게 자면서움직는거라던데용?

아! 낮에는태동이잘없다가 새벽만되면 제가아플정도로 뻥뻥차길래 엄마가안자서짜증낫어? 하면서 배쓰담해줫는데..제가 잘자고잇는데 건들엿네요😅ㅋㅋ
ㅠㅠ저도요.. 저녁에 겨우 잠드는데 새벽에 눈이 떠지고.. 정신도 말똥말똥.. 잠을 못자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이제는 그냥 안자요 ㅋㅋ 아침에 낮잠으로 보충하고 있어요~~~

저도 잠이많아져서 낮에잠오면 그냥자는데 30주넘으니까 낮에도잠이안오네요ㅠㅠ
엄마가 자는거랑 아가랑 무관하데요 ◡̈ 걱정마셔용💕

오! 그럼 너무다행이네요..전 제가안자면 아기도안잘까바ㅜㅜㅋㅋ

맞아요 애기는 어차피 첨 태어나면 밤낮구별 못해서 태어나도 밤낮이 없이 먹잠 할거에용 🤣
저두 잘 안자는데 새벽에 아기 맨날 놀고있어요ㅠㅠ아기도 안자요🤣👶저도..그게걱정이랍니당..ㅠㅠ

저도 유독 새벽에 태동이..ㅜㅜ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