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딸은 애초에 묶는게 불가해요ㅋㅋ 손만 대도 바로 알거든요..(그래 그냥 야인이 되거라...엄마는 편하다...^^)
2025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3개월 아기
13갸월 여아인데 머리 묶는 거 안풀다가 요새는 머리핀도 풀고 머리 묶은 것도 풀어요ㅜㅜㅜ 왜그러는 걸까요.ㅠㅠ
댓글
4

ㅋㅋㅋㅋㅋㅋ 엄마가 편하긴하겠네요..ㅎㅎㅎ
자기의사가 더 강해지는 시기인거같아요^^ ㅎㅎ 그만큼 큰거죠^^

아ㅎㅎ 그렇군요..ㅎㅎㅎㅎ 시간지나면 묶기은 하겠죠..?ㅎㅎㅎ
2025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