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테기 계속 하지마시구 일주일 있다가 다시 해보세요! 어차피 5주는 되야 아기집이랑 난황까지 볼수있어서ㅠ 조급한건 알지만 조금 기다려보심이..ㅎ그동안 신경쓰지 마시구 다른거 하세요!
2025년 4월 베동
/ 임신고민
둘째가 온걸까요?

임태기 좀 같이 봐주시겠어요? 생예는 일주일 뒤고, 첫소변으로는 검사 못했는데... 보이는거 같죠?
댓글
4

ㅎㅎ 성격이 급한탓에... 자꾸 확인하게 되네요ㅠ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좀 보이는 거 같아요! 근데 가끔 시약선일 수도 있다는 말들이 있어서... 매일매일 다시 해보시거나 1주일 뒤에 다시 해보셔야 할 거 같아요! 아님 병원에 가서 피검사를 해보심이 어떨까요? 🤔

답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원을 가볼지.. 매일매일 해볼지 고민이거든요ㅎㅎ 약국가서 임태기를 벌크로 사야겠어요ㅋㅋㅋㅋ
2025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