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5년 4월 베동

/ 임신고민

둘째가 온걸까요?

둘째가 온걸까요?

임태기 좀 같이 봐주시겠어요? 생예는 일주일 뒤고, 첫소변으로는 검사 못했는데... 보이는거 같죠?

댓글

4

  1. 임테기 계속 하지마시구 일주일 있다가 다시 해보세요! 어차피 5주는 되야 아기집이랑 난황까지 볼수있어서ㅠ 조급한건 알지만 조금 기다려보심이..ㅎ그동안 신경쓰지 마시구 다른거 하세요!

    1. subcomment icon

      ㅎㅎ 성격이 급한탓에... 자꾸 확인하게 되네요ㅠ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2. 좀 보이는 거 같아요! 근데 가끔 시약선일 수도 있다는 말들이 있어서... 매일매일 다시 해보시거나 1주일 뒤에 다시 해보셔야 할 거 같아요! 아님 병원에 가서 피검사를 해보심이 어떨까요? 🤔

    1. subcomment icon

      답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원을 가볼지.. 매일매일 해볼지 고민이거든요ㅎㅎ 약국가서 임태기를 벌크로 사야겠어요ㅋㅋㅋㅋ

2025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