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37일 생리2번함 이런경우있나용??

안녕하세요~~ 출산37일되는엄마입니다~ 4월25일에 출산했는데 지금 생리2번했고 어제부터 세나트리플질정넣었는데 오늘 피가나고 생리했을때의 증상들(설사,아랫배아픔,갈색냉,두통) 이렇게나옵니다~ 출산 후 첫생리때는 단유약먹고했고 기분변화가심했고 먹는양이늘어나고 눈물이 났네요ㅠㅠ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