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알리셔야죠
자유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 입원했는데 시댁에 연락해야할지..
남편이 장폐색으로 입원했는데 최소1주일 최대 2주정도 입원해야한대요 친정은 아기맡기고 남편한테 가야했어서 알고계시는데 시댁은 아직 몰라요.. 말씀 드리는게 나을까요??
댓글
9
바로 말씀드리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는 그런상황이면 좀 호전보이거나 입원 몇일후에 이야기드려요. 말하면 걱정이 많아지시고 그럼 제 불안도가 높아져서 일단 남편의식있으면 의견물어보세요.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달라서 물론 중하면 싫근좋든 이야기해야쥬ㅠㅠ
바로말씀드려야죠.ㅠㅠ 장폐색이면 큰일이네요.
저는 바로알릴것같아요. 나중에 자식배우자가 자식아픈거 안알리면 어떤맘일지 생각하면서요ㅠ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