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베동
/ 꿀템추천
오이스터미니2 내돈내산 후기



디럭스, 절충형 단계별로 넘어왔는데 아기가 커 갈수록 유모차 무게도 너무 부담이더라구요 가벼우면서도, 또 너무 가볍진 않은 휴대용유모차를 원했는데 오이스터미니2가 딱 그점을 만족시켜줘요! 절충형만큼이나 안정된 핸들링,바퀴 그리고 한손으로도 접고 펼 수 있어서 아기안고 사용하기도 편해요! 컴팩트해서 파우치넣어서 현관에 보관하기도 딱이구 저희아기가 햇빛을 싫어하는데 차양막이 깊어서 여름에도 안성맞춤입니다 !!! 각도 조절도 지퍼나 레버가아니라 손으로 밀고 당기기만하면 되서 너무 편해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