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같아용 ㅎㅎ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부탁드려도될까요?? 빌리Ai로는 인식이 안되네요 ㅠㅠ



12+4 일 각도법 의견 부탁드립니다 ㅜㅡㅜ 감사합니다! 🥹🫶🏻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5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엄빠님! 베이비빌리입니다. 각도법이 궁금하신 엄빠님께만 알려드려요🙋🏻♀️🙋🏻♂️ 같은 고민을 가진 엄빠들이 모여있는 '성별 각도법 게시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질문 남기고 시원하게 궁금증 해결해 보세요!👼🏻✨ 👉 https://app.babybilly.app/ptpw4td
딸같아여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