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퐁당퐁당 했어요. 우유랑 분유랑 섞어서.. 그렇게 별 거리낌 없이 넘어갔네여
2025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언제부터 끊나요?
첫수막수만 남기고 하루종일 이유식이랑 유아식 먹이는 즁인데 끊으려니 어렵네요 ㅠㅠ 이제 우유로 바꿔주라는데 언제부터 해야할지? 궁금해요
댓글
5
저도 돌잔치 끝나고 남은 분유까지만 털고 바로 우유로 갈아탔어요! 낮시간 동안에 우유를 맛보게 해주시고 슬슬 갈아타보셔요~! 우유 간식처럼 줘도 되고 저는 낮동안 여의치 않으면 막수처럼 목욕하고 나서 좀 주는 편이예요ㅎㅎ
전 돌 지나고 남은 분유만 먹이고 바로 유유로 넘어갔숩니당^.^ 성장이 느린거 아니면 바로 넘어가도 된다고 하더라구용 분유랑 우유 섞으면서 우유로 넘어가보셔요!
저도 지금 첫수막수만유지중이고 중간에 간식타임쯤에 우유줘보기시작햇어요 상하우유는 잘 안먹어서 킨더밀쉬 시켜서 먹여보려구요ㅜ
12개월이면 막수만하셔도될텐데요. 저희아긴 12개월2주에 생우유먹고잣어요ㅎㅎ 분유마지막통다먹이고 생우유 빨대컵에주고 먹고싶은만큼먹고 잣어요ㅋㅋ 밥도 잘먹고해서 수월하게 분유끊었어요!
2025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