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일찍 일어나진않지만 그시간에 일어나도 밥은 안줄거같아요 빨리 줘도 6시나 6시반쯤? 줄것같아요! 그리고 저는 아침 꼭 밥으로 먹여야한다 생걱했던사람인데 아기가 잘 안먹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시판빵도 먹이고 만든빵(인터넷보고 계란,쌀가루만 넣고 만들수 있는 간단한 빵)도 먹이고 푹 끓인 죽도 먹이고 곰국에 말아주기도 합니다!! 그것도 귀찮을땐 밥솥으로 미리 호박죽 만들어놓고 줘요! 의외로 잘먹더라구요 호박죽!
2025년 3월 베동
/ 육아고민
일찍 일어나는 아이 아침밥
일찍 일어나는 아이 아침밥 어떻게 주세요? 5시~5시반쯤 일어나구요 우유는 거부해요ㅠ
댓글
4

네!! 도움됐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저는 이런식으로 만들어줘요! 빵 자르고 도마 그대로 제공... ㅋㅋㅋㅋㅋㅋ 위험하지 않은 플라스틱 칼 있으면 그걸로 애기랑 같이 자르기도 하고 그래요!
전 힘들어서 아침은 시판줘요 ㅎㅎ(요즘은 베이비본죽이요)
7시 아침밥 먹이는걸 정해뒀는데 가끔 6:00-6:30에 깨면 자는 분위기 그대로 혼자 둡니다. 그러고 빨라도 6:40 거실로 나올수 있게 해주고 기저귀 갈아주고 좀 뒀다가 50분 되면 먹여요 시간은 정해두고 먹이려구요
2025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