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신발 안신고 걸어봣으면 아띠빠쓰 연습하다가 팁토이조이,올드솔 운동화 신고 벗기기도 좋아요!
2025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걸음마신발
안녕하세요 😄 이제 곧 15개월아기구요 걸음마신발 추천부탁드려요^^ 몇일을 검색해봐도 뭘사야할지 모르겠어요ㅠ 쿵스쿵스 삑삑이신발 구매했다가 반품했어요 아직 삑삑이는 이른걸까요 신발밑창높이가 있어서인지 발이 중간에서부터 들어가지도 않고 아기가 울고불고 난리도아니였네요ㅠ 어떤걸 신켜야할까요 남자아기구요 잡고는 잘걷는데 아직 혼자서는 못걸어요 혼자서 서있긴하구요 이제 곧 서서히 걸을거 같은데 얼른 신발신켜서 걷게 하구싶네요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7

넵 감사해요 얼른 검색해봐야겠어요^^
쿠팡에서 사서 이런 삑삑이 신겼어요! 우리집 애기도 남아고 25.3월생이라 거의 똑같을거같은데 혼자 걷기 시작한지 한달반정도 됐고 집에서 걸음마 신발도 삑삑이었어요! 지금도 삑삑이만 신고 다니는데 애기가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ㅋ 어린이집에서도 입구부터 걸어가는데 쌤들도 우리 애기 오는지 소리듣고 다 알아요

네네 친구예요ㅎㅎ 꺄 귀여워라♡♡
아직 못걸으면 맨발이 최고에요. 걷기 시작하면 발에 잘 맞는 첫걸음용 신발 구매하시면 될거같아요. 나이키 베이비 스우시 1 괜찮구요, 걷는 힘이 부족하면 발목 잡아주는 운동화도 좋아요. 양말같은 신발이나 크록스는 피하세요.

운동화는 요런 디자인좋아요.

넵 신발신키면 걸을까하는 마음에 급히 살려고했는데 한시름 놓았네요ㅎ 넵 감사합니다^^
2025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