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따뜻한 글을 남겨주시니 저에게는 무엇보다 큰 힘이 됩니다. 20년 동안 보험 일을 해오며 가장 보람찬 순간이 바로 지금처럼 고객님의 진심을 느낄 때인 것 같습니다. 엄마의 마음으로 꼼꼼하게 설계해 드린 만큼, 우리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는 내내 제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드릴게요.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시고, 남은 태교 기간도 아기와 함께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태아보험
/ 상담후기
태아보험 김대현설계사님 설계후기!!

후기가 많이늦어졌어요 ㅠㅠㅠㅠ태아보험 첫째 둘째 모두 김대현설계사님께 가입했어요!!첫째때 베이비페어에서 남성설계사님한테했으나 보장도 빼먹은것도많았고,보장도 별로였어서 베이비빌리에서 알아보던중 김대현설계사님 만나게되었고,전에들었던 보험들 하나하나 비교해주시면서 다시 설계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새로받은 보장이 더 마음에들었고 제가원하는 보장도 물어보시면서 넣어주시고,그리고 언제든 카톡으로 연락주시라하시면서 넘 편하게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ㅎㅎ그랬기에 둘째도 이 설계사님께 또 부탁드렸네요😊😊😊만예하나(?)셋째가 생기게되면 또 설계부탁드릴려구요😚😚😚☺️☺️
댓글
2
안녕하세요 ☺️ 빌리를 통해 아기보험을 준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엄빠님께서 꼼꼼하게 살펴봐 주신 만큼, 앞으로도 더 세심하게 관리해드리고 유용한 정보와 혜택을 꾸준히 챙겨드릴 수 있도록 빌리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안전하고 행복한 출산이 되시길 늘 응원하고 있어요 💛 아기 주민등록번호가 나오면 태아 등재도 바로 도와드릴게요. 또, 소중한 후기를 정성껏 남겨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었답니다 🙏 앞으로도 많은 소개 부탁드리며, 소개해 주실 때 드릴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
태아보험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