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태아보험

/ 보험질문

태아보험 질문드려용!!! 도와주세요!

태아보험 상담을 받아보려는데 외국에 있다보니 전화상담이 어려워서 카카오톡 오픈채팅 태아보험-젤리곰(현대해상) 분에게 상담을 받았습니다 굿앤굿어린이 종합보험인데 설계는 잘해주셨어요! 그리고 선천질환Q코드 보상받기 위해서는 실손도 같이 드는게 좋다고 하는데 다들 어떻게 드셨는지 궁금해요! 카카오톡으로 보험드는게 괜찮을까여..? 막 사기도 있다고 하니 괜히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2

  1. 오픈채팅은 좀 위험하지 않나요? 빌리에 상담남기시고 채팅상담 받아보세요 채널톡에 따로 있더라구요 ~ 그리고 베이비 빌리라는 회사에서 운영하는거라 더안전해 보이구요~ 사은품 이런거 못받는 경우도 있다던데 그래서 오픈채팅 보다 빌리가 나을듯요 참고로 제친구도 빌리에서 가입했어영~ 저는 시험관이라 ㅜ성공하면 빌리에서 가입하려구용~

    1. subcomment icon

      그렇겠죠?? 답변 정말 감사합니당!!!

태아보험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