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베동
/ 자유주제
일산w페스타계약후기


7년만에 생긴 둘째 돌잔치를 하고자 첫번째로 다녀온 일산w페스타에서 상담하고 바로 계약하고 왔습니다~ 둘째라 손님분들에게 조금 더 신경써드리고 싶었던 부분을 다 만족시켜준 곳이였어요. 주차나 이동동선도 너무 편리하고 식사는 뷔페식인데 손이 갈 만한 알찬 메뉴들로 구색이 잘 맞추어져 있었습니다.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 또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화사한 분위기라 사진도 너무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았어요. 소규모, 대규모 인원수를 수용할 수 있는 홀도 여러개가 있고 돌스냅이나 답례품 등 연계업체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의상,헤메까지 가능한 일산w페스타 왕 추천합니다!!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5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