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쌍각자궁이신 베동분들 계실까요?!

11월 출산예정인 예비맘입니다! 아기집 보러갔다가 쌍각자궁이란 얘기를 들었어요. 원장님은 그냥 자궁이 하트모양이다 별거아니다 찾아보거나 그러지 말라고 하셨는데 찾아보니 비정상 자궁이더라구요ㅠㅠ 완전쌍각자궁은 아니라고는 하셨지만 살짝 걱정이 되네요ㅠㅠ

댓글

6

  1. 저도ㅎㅎㅎ 약간 하트모양 자궁이라했어요! 모양이 정상과 다르다고 비정상이나 기형이란 단어 쓰는거라고 별로 신경쓰지마라고 했어요. 착상 위치랑 다 괜찮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어요ㅎㅎㅎ 의사쌤이 걱정하지말라햇으니 믿어보아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선천적 기형? 요런단어가 보이고해서 살짝 불안걱정 했는데 다들괜찮다고 하시니 한시름 놓이네용🥰🩷

  2. 저 쌍각자궁이에요! 저도 완전 쌍각은 아니구요 ㅎㅎ 임신하면서 알게된건 아니고 1년전에 종합검진하면서 알게되었고 자궁 모양이 특이한거지 전혀 문제되는거 없다고 하셨어요~ 검진시 의사 선생님이 자궁 모양으로 착상이 조금 어려울 가능성이 있을지 모르지만 임신과 일상 생활에 전혀 문제 없다 하셨어요. 그러니 걱정 마세요~~ 모양이 다를 뿐 전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착상이 좀 어렵기만 하군용!!! 마음이 놓이네요! 감사합니다😁

  3. 첨 들어봤어요. 인터넷 자꾸 보지마시구 스트레스 받지 않게 지내세요.. 찾아봐도 당장 제가 할 수 있는게 없고 스트레스만 받더라구요. 의사말대로 별거 아닐거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럴까봐 찾아보지 말라도 하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쌍각자궁이신 베동분들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