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은 있다 없다 한대요ㅎㅎ 저도 그래요. 5-6주때 가슴 통증이랑 공복 입덧 좀 있다가 지금은 거의 없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잘있는거같은데 가슴통증이 없어졌어요ㅜㅜ

둘찐데도ㅜㅜ걱정이 너무많아요ㅜㅜ 임테기를해보니 잘있는거같은데 가슴통증이 왜없어졌을까요?ㅜㅜㅜ 가슴통증 없는 분도 계신가용?ㅜㅜ
댓글
7
저두 사라졌어요ㅠㅠㅠ있다 없다 하더라구용😭
전 오늘 아예 증상이 없어요....... 표정도 안좋아요 지금 애써 재밋는 프로그램보면서 웃으려고 합니다....
극초기에 무증상인 분들이 있으니 넘 걱정마세요!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좋아요!
전 오늘 7주차 됐는데 아직 가슴통증 아예없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