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며칠 전에 감기로 고생했는데 임산부도 약 처방 해준데서 산부인과 갔는데 처방 해줄 순 있는데 초기라 추천하진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그래서 수액 맞으면서 한숨 자고 왔는데 한결 낫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차 코감기
안녕하세요! 임신6주차 예비엄마입니다. 몸을 많이 움직이는 일을 하고 있는데저번주에 일이 너무 힘들어서 그런지 몸 면연력이 약해져서 코감기 제대로 걸렸습니다ㅠㅠ 애기한테 무리가지는 않겠죠??? 기침 자주하면 자궁수축된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ㅠㅠ 걱정이예용ㅎ
댓글
4
저도 코감기 걸려서 훌쩍훌쩍 맑은 콧물이 장난 아니었어요ㅠㅠ 마스크 꼭 하고 다니시고, 저는 잘때도 마스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약은 못먹으니 진짜 아프면 타이레놀 먹고, 자기전에 쌍화탕먹고 푹 자고 그랬어요...!
저는.비염때문에 심해져서 재채기 많이하구있는데... 걱정되긴하네요ㅠㅠ
괜찮을거에요 비타민 잘 챙겨드시고 잠도 잘 주무시면 문제없을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