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약간 체덧+속쓰림이 심해서요ㅠ 탄산수 몇모금 마시던가 바나나 반개정도나 아이비같은 크래커 조금씩 먹으면서 버티고 있어요ㅠㅠ 이방법이 통하셨으면 좋겠어요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 어떻게하시나요ㅠㅠ
미치겠습니다.. 울렁거리는건 입덧약으로 어떻게든 해결이 되는데.. 체덧때문에 미치겠습니다. 매실을 먹어도 안되고.. 의사쌤이 조금씩 자주 먹으라는데. 일하다보면 그게 아예 안되다보니.. 또 자주 뭘 먹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ㅠ 혹시 체덧심하신분들 어떻게하고 계시나요 ㅠㅠ 계속 속이 안좋으니 억지 한숨?쉬게되는데 ㅠㅠ 미치겠어요 ㅠㅠ
댓글
2

ㅠㅠ 네 감사합니다 ㅠ 주변에도 아이비 이야기하더라구요 ㅠㅠ 사봐야겠어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