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3일에 확인했고 14일애 병원가서 아기집 질초음파로 보고왔어요 29일에 이제 병원가면 심장소리 들을수잇댜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이버 임신 주차 6주정도.
임테기로 생예 13일에 두줄 확인 후 내일 처음으로 병원가는데 문제없이 아기집 난황 보았으면 좋겠어요. 막상 예약일 다가오니 엄청 떨리고 맘이 참 복닥거려요! 네이버 주수계산기랑 실제로 많이 다르다고 하던데요. 저와 비슷하게 임테기 확인하시고 이미 병원 다녀오신분 계실까요?
댓글
10

저도 방금 아기집 확인했어요! 난황을 못봐서 조금 아쉽지만 담주에는 꼭 아기까지 볼 수 있길요! 저희 건강한 아기 심소도 잘 듣자구요☺️
저도 처음 병원갈 때 잠도 못자고 걱정했었는데 엄마가 행복하고 건강한게 아가한테 최고더리구요! 낼 잘 보고 오세요👼🏻 착상이 늦어지면 좀 늦게 보기도 하니 넘 걱정마시구요~

고맙습니다🙏🏻기다렸던 첫만남이라 긴장되는것 같아요. 오늘 꿀잠자고 내일 잘 만나고 올게요! 굿밤 되세요!
헉저랑똑같아요!저생예13일 , 두줄확인, 오늘다녀왔어요!!! 5주차입니당❤️ 난황확인했어요!! 2주뒤에심장소리들으러오라셨어요~

앗! 정말요? 너무 신기해요!! 댓글보니 저도 안도감이 들어요~ 내일 저도 무사히 확인하고 싶어요🥹너무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여름님도 내일 좋은소식있을껍니다! 좋은생각하시고 편히 푹주무셔요!✨❤️
안녕하세요ㅎㅎㅈㅓ는 10일에 두줄 엄청 찐하게 확인했구요ㅎㅎ오늘 병원 갔다왔는데 아기집이랑 난황 확인했어요ㅎㅎ2주뒤에 심장소리 들을수있다네요

우아 축하드려요! 저도 내일 무사히 확인하고 싶어요!!🥹

건강하게 잘크구있을꺼에용ㅎㅎ걱정하지 마세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