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첫째 둘째 나이차두 딱 좋네여 :) 우리 순산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7주차 둘찌맘입니다^^

안녕하세요~^^ 첫찌 21개월 아들램 그리고 둘찌 품고 있는 7주차 맘입니다😊 다들 여기에 한번씩 초음파 사진 올리시길래 저도 슬쩍 한번 올려봅니다🥰 작년2월에 둘찌가 찾아왔다가 작년 4월달(딱 이때쯤)계류유산으로 안타깝게 보내줘야만 했는데 다시 10달만에 이렇게 찾아와 줬어요🥰더군다나 이번에는 건강하게 잘 크고 우렁찬 심장소리 듣고나니 어찌나 다행이면서 행복한지 모르겠더라구요~😍😍 역시 둘찌는 사랑입니다❤️ 11월 배동맘님들 잘부탁 드리고 다같이 건강하게 순산해요~😍
댓글
8

그쵸?!나이차이 딱 두살차이더라구요~만나이로 쳐도 3살차이라 괜찮을꺼 같은데..그래도 그만큼 또 걱정이네요~ㅠ산삼마맘님두 꼭 순산하시길 바랄게요~^^
너무 축하드려요! 이제 좋은 생각만하세요^^ 우렁찬 심장소리 부러워요!! ㅎㅎ

쵸미네님두 좋은 생각 많이 하시구 꼭 심장소리 듣고 오실꺼에요~너무 걱정말아요 우리~~^^
안녕하세요 저도 작년 8월에 계류 유산된 후 이번 7주차 입니다. 저번주에 심장 135 나왓어요 감동이엿죠 ㅜㅜ ㅎ 함께 행복한 꿈 꾸며 화이팅해요!!^^

우와!!135bpm이삭맘님두 우렁찬 심장소리 듣고 오셨네요~^^저희 이삭맘님이 말씀하신것처럼 행복한 꿈 많이 꾸며 잘 키워서 순산해봐요~^^
반가워요 저는 6주 맘 둘째에요 기대도 걱정도 많아요 ㅎ

안녕하세요~^^저두 기대반 걱정 반이더라구요~나이차이가 별로 안나다보니 괜찮을까 싶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