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어떻게 하시나요?ㅠ

6주6일 됬는데 입덧은 이미 5주차 일때 부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먹으면 좀 괜찮아지는 먹덧이였는데 3~4일 전부터 진짜 죽을 맛이네요ㅠ 입덧사탕, 생강차, 과일 다 안들어가요ㅠ 약은 5주때 분수토 하고 바로 받아서 잘때2알 일어나서 1알 먹고있는데 오전엔 힘들어도 그냥저냥 있는데 오후부터는 진짜 움직이지도 못하겠고 누워만 있네요ㅠ 너무 집에만 있어서 그럴까요? 겁나서 (토 할까봐) 어디 나가지도 못하겠어요ㅠㅠ 임신을 확인한 후로 삶의 질이 확떨어진거같은 기분 이에요ㅠㅠ

댓글

14

  1. 겁나서 어디 나가지도 못한다는 말 ㅠㅠ 와닿네요.. 전 속이 니글니글 한것도있지만 설4까지 해서 ㅠㅠ더못나가요 이것도 호르몬때문이라던데.. 삶의질 뚝 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설4심하세요? 엽산 바꾸면 괜찮아질수도 있다고 하던데... 전 오늘 새콤달콤 물고 밖에 나갔다와봤어요!!조금 성공적!

    2. subcomment icon

      헐 최근에 보건소가서 엽산 받은거 먹엇는데 그것때문이려나요 ㅠㅠ

  2. 제가 쓴 글인줄....입덧약 먹은거 빼곤 진짜 똑같네여 ㅜㅜㅜ

    1. subcomment icon

      약아직 안드시는군요? 견디실수있음 안먹는게 좋지요!! 전 토하는게 트라우마처럼 있어서..ㅠㅠ 힘내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공복에 더 심해져요 입덧사탕도 먹으면 잠시뿐...ㅜ

    1. subcomment icon

      입덧사탕도 단맛나기 시작하면 다시 울렁ㅠㅠ 아 공복이 힘든데 안들어가서 그게 더힘드네요ㅠ 후힝

  4. 하 저도 오늘부터 갑자기 확 심해졌네요ㅠㅠ 말씀하신대로 삶의질이 떨어지는느낌,, 아가를 위해 억지로 한입 넣고 겨우 삼키고 그러는중이에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 그냥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라고 괜히 위로받아봅니다..ㅠ예리님도 화이팅 해요 🥹

  5. 니글니글 매일매일 숙취가 따로없어요 그나마 엽산 안먹으면 괜찮은데, 아기가 잘 있는거구나 하고 ㅜㅜ위안을 삼아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그쵸!!!저도 엽산 !!!그래서 매일 못먹고있어요..근데 무섭기까지해요 엽산먹을려고하면ㅠㅠ

    2. subcomment icon

      철분먹으면 조금낫대요!오늘약국에서요ㅜ

    3. subcomment icon

      저는 철분제 먹고 그날밤에 분수토해서 무서워서 ..ㅠㅠ 엽산도 그렇고 왜이렇게 약이 안맞을까요ㅠ

    4. subcomment icon

      밥좀 먹고 먹으니까 아주조금나은것같기도하고, 유쾌하진않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어떻게 하시나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