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나마 그레놀라 콘프로스트 우유에 말면 잘 넘어가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할때 괜찮은 음식 추천이요!
이제7주 1일차인데 제 입덧의 스타일은요,, 새벽에 속이 엄청 쓰리고 빈속에 쓰리고 멀미한것처럼 두통이랑 같이 오는 입덧인데.. 뭐 먹으면 먹는 동안 직후엔 메스껍다가 좀 지나면 진정되는?ㅜㅜ 아무튼 아~~무것도 먹고싶은 생각이 없구요 하지만 빈속은 속쓰려서 뭘 먹어야겠는데.. 주변에서 신거 땡길거라면서 오렌지,냉면 초무침 이런거 사주는데 속이 쓰려서 그런가 먹으면 신물 먹는거같아서 ㅠㅠ 전 뭘 먹어야 좋을까요.....
댓글
24

오늘 아침은 이걸로 해결해 보겠습니다! 정보감사해요-!
저도 공복덧에 쌀은 쳐다도 못봐서ㅠㅠ 밀가루나 면만 엄청 땡기더라구요ㅠㅠ 저는 식사로는 면 먹고 후식으로 과일 많이 1챙겨먹고 있어요ㅡ!

저도요 ㅠㅠ 밀가루 면만 몇일먹어서 긍가.. 설4도 하네요 ㅠㅠ ㅋㅋ

아이고..전 변비때문에 고생중이에요ㅠㅠ 면도 계속 먹으니 질리기도 하고..좀만 먹어도 배부르고 속이 안좋고ㅠㅠ입덧 넘 힘드네요ㅠㅠㅠ
참외도 좋다고 합니다!!

어제 저녁에 참외 땡겨서 먹었는데! ㅋㅋ 입덧하면 땡기는 음식이 어느정도 비슷한가봐요 ㅋㅋ

탈퇴한 유저
임신했을때 채소 많이 먹으라고 해서 녹즙 정기배송 신청했어요!

녹즙은 그렇게 시지 않겟죠? 애기생각하면 그런거 챙겨먹고싶긴해요! 정보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수요일 새벽부터 와서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케일+사과로 신청했어요. 당근주스로 시작하고 케일 먹으라는데 귀찮아서 당근 못갈고 있네요 ㅎㅎ;;
저는 요구르트 마셔요ㅎ

요구루트도 갑자기 땡겨서 ㅋㅋ 살구색 그 요구르트 ㅋㅋ 한번 먹엇엇는데 먹고나서 속이 좀 쓰린거같더아구요ㅠㅠ 전 새콤한건 안맞나바여 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