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안맞는 분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6주차 예비엄마입니다.보건소 엽산먹고 속 답답하고 토해서 활성 엽산으로 바꿔도 방금 토 했네요... 저희 지역 산부인과 의사쌤은 활성엽산 먹는것도 유튜브통해서 알았다고 하니 딱히 싫어하시고 유튜브 보지말래요. 친정이 대구인데... 대구 성모여성병원(상인점) 여자 의사쌤님은 참 친절하시던데.....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 여 의사쌤은 너무 사무적이예요. 일요일에 당직 남자의사쌤은 설명보다 시 은유를 쓰시고........ 등대 빛? 지금 시기는 한줄기 빛이다 이러시니...(이과지만 문과성향이신건지...) 엽산 몸에 안맞으시는 산모님들 어떻게 드시고 계신가요? ㅠㅠ 12주까지 엽산 먹으면 끝날줄 알았는데 산모종합 영양제로 (엽산포함) 수유기까지 먹으라고 의사쌤이 그러시네요 ㅠㅠ

댓글

10

  1. 전 임신 준비기간내내 닥터스베스트꺼 400 빈속에먹어서 쭉 먹었는데 둥이인거 알고 2알씩 먹었더니 울렁덧이 심해서 쌤한테 말했더니 400그냥 먹으라더라고요 그러고 병원에서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엽산포함) 나와서 먹으면서 혹시몰라 첫끼 밥먹고 먹으니까 울렁덧 좀 약해졌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멀티비타민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2. 제가 먹는 영양제는 캡슐 코팅 돼있어서 역하지 않아요 저도 둘째 6주차인데 입덧 심해서, 영양제 목록 한번 정리해봤는데 한번 보시고 해결방법 찾으시면 좋겠네용! https://infpblog.ehdgus0102.com/6 (임산부 시기별 영양제 추천 총정리)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 감사합니다. 젤리형태 엽산 먹기 편할것 같네요 ^^

  3. 다른내용이긴한데.. 전 엽산대사이상이라서 엽산 고용량으로먹어도 흡수가안되서 수액이나 엉덩이주사로 맞아요! 검사해서 수치낮으면 그걸로 보충되니 너무 걱정 마셔용!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호 좋네요. 수액, 엉덩이 주사 많이 비싸던가요?

    2. subcomment icon

      다른거랑같이해서ㅠㅜ 2~3만원 선이었던 것 같아요! 병원마다 금액이 다른걸로 알고있어요 ㅎㅎㅎ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아침에 먹으니까 더 울렁거려서 저녁에 자기전에 먹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순서 바꿔야겠어요. 어젠 점심에 엽산먹고 저녁에 헛구역질했어요. 토는 안했지만 엽산이 안맞는 사람들좀 있더라구요 ㅠㅠ (다른 입덧 증상은 없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