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입덧 심해서 2주동안 3kg 빠졌는데여 입덧약 2알 먹고 바로 광명찾았어요.. 남편도 괜찮아지는거 보더니 진작에 먹을껄 그랬다고ㅠㅠ 아기한테 영향갈까봐 혼자 꾹 참았었는데 지금은 약덕분에 밥도 잘먹고 속도 편하고 너~~~무 좋아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지금 7주차인데 몇일전부터 입덧이 시작한거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일때 제일 미식거리고 밥먹고나서도 갑자기 미식 울렁거리고 헛구역질이 나요 어젠 저녁먹고 다 토해서 이제 시작하는거같은데 약은 어느정도 심할때 받울수있는건가요?
댓글
3
지금 받으면 될 거 같아요~ 힘들면 참지 말고 먹으랬어요 임산부한테 괜찮은 약이라고 저는 6주차정도에 처방 받았는데 참으면서 스트레스 받는 거 보다 먹는 게 나은 거 같아요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저는 또 그렇게 효과는 없는 거 같아서 매일 먹진 않아요 근데 또 먹다가 안 먹다가 하지말고 쭉 먹으라는 말도 있고 😂 병원 가서 처방해달라고 하면 바로 해주니 받아보세요~
저두 입덧너무 심해서 6주에 병원가서 말했더니 바로 처방해 주시더라구요. 병원에가셔서 말씀해 보셔요🙌🏼 먹고나면 나른해서 잠이 많이오는데 그래두 울렁거리는것 보단 낫더라구요 ㅠ 밥도 좀 먹을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