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다르더라구요 근데 6주차부터 대부분 생긴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인데 입덧이없어요ㅠㅠ
이번주 수요일에 아기집 보고왔는데 유산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입덧도 없구 먹고싶은것도 막 없어요.. 다른분들중에도 있을까요??
댓글
10
첫째때 입덧1도 없었고 지금 둘째 6주인데 역시나 입덧없네요😉
저도 5주2일 됫는데 아예 무증상이예요..ㅋㅋㅋ

저랑 똑같네요 !!
저는 6주부터 입덧 시작됐어여 5주땐 입덧없나보다하고 좋아했는데 갑자기 시작되더라구요

정말 너무 어렵네요 ㅠㅠ
저 7주차인데 입덧없어용ㅋㅋ 입덧없을수도있데요

다행이다 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