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주차입니다! 종합비타민은 임신준비할 때부터 엘레뉴1단계 먹고 있는데 이제 2단계 넘어가려구 주문해뒀고, 오메가3는 뉴트리코어, 칼마디는 닥터파이토 주문했어요!! 엽산은 보건소에서 받은 거라 브랜드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유산균은 락토핏 꾸준히 먹는 중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비타민 마구마구 추천부탁요!!!!!
임산부 비타민 마구마구 추천해주세요 병원에선 엽산만 먹으면 된다했는데 이제 안정기 다 되어가는데 비타민좀 추천해주세요!!!!!!!!!!!!!!!! 브랜드를 알려주세요..
댓글
5

감사합니다!! 저도 13주차에요!!ㅎㅎ반가워요
엘레뉴2꺼 종합비타민, 비타민D, 오메가3 먹구있어요! 유산균도 주문해놔써요!
비타민D,오메가3 (식물성),유산균,멀티비타민 먹고있어요
비타민D도 먹고있고요. 식물성 오메가3 등등 챙겨 먹고 있답니다.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