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렵게 생긴 아기ㅠㅠ 딸일까요 아들일까요? 마구마구 참견해주세요!!!

딱 12주이고 아들 딸 둘다좋지만 양가 부모님들 태몽도 그렇고 다 아들같은 느낌이라서 공주님은 포기하고있었는데 다리사이에 아무것도 안보여서 갑자기 급궁금해졌어요ㅠㅠ 혹시 보이시는분들 계실까요?
댓글
7
딸한표요
각도법상보면 딸이네요 ㅎㅎ
완존 딸인데요!!
딸인거같아요오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