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눈엔 먼가 아들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초음파 보고왔어요!

의사선생님이 딸인것같대요! 그럼 딸 맞겟죵? ^^; 아기가 일주일이나 더 빠르고 쑥쑥 크고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행복해요 ~
댓글
5
오 저랑 같아요 !! 주기도 정확히 같구 .. 저도 오늘 기형아 검사하구 왔는데 공주라더군용 ! 의사 선생님이 딸이라 했으니 확실한 거 맞겠죵 같은 주 일 딸 ㅎㅎ 다 같네용 >_<

오 반가워용~!! 저도 기형아검사하고왔네요^^ 기다림의 시간이네요 이제 😆
오마나 벌써 이야기해주시는 군용 ㅠㅠㅠ 부러워라~ 저는 한달 기다리라고 하시네용 ㅎㅎㅎ 애기 넘 귀여워요 딸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해요! 금방 이야기해주시더라구용ㅋㅋ 한달동안 얼마나 설레이실까요~~~>.< 꺅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