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같아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이라는게 뭔가여??

신기하네오 ㅋㅋㅋ딸아들 구별을 각도법으로 알슈잇다니.. 저희 딜레이도 …(딸이고싶은맘) 다들 자꾸 아들이어울린다지만 ㅜㅜㅜ알슈잇을까요?
댓글
6

신이시여…김사합니다 ㅜㅠㅠ
딸한표요

우아아아아아ㅏ아아아앙신나요 모든분이 딸같다니 ㅜ
딸같아용ㅎ

진쨔여???!!??!!?ㅜㅜㅜ넘나제발 ㅠㅠㅠㅋㅋㅋㅋㅋㅋ 궁금해죽겟는데 병원에선 슬쩍도 얘기안해줘서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