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저도 다음주 ㅎㅎ 기형아 1차 보러가는데 빨리 보고싶어 죽겟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ㅎㅎ오늘 입체초음파 보고왔어요~ 12주 4일🤍

한달만에 보는 건데 벌써 그새 자라서 팔다리 펄럭거리는거 보니까 넘 감동적이에여 ㅠㅠㅠ 병원에서 2시간 내리 기다리느라 지쳣는데 막상 아가 보고나니 넘 설레네요~^^ 다음달 16주때 성별 알려주신대요 ㅎㅎ 후후 벌써부터 팔불출처럼 콧대가 높은거같다고 막 호들갑떨구 막 그랬어요 ㅎㅎ 다음 초음파 어떻게 기다리시나요~ ☺️☺️ 봐도봐도 또 보고파져요 ㅎㅎ
댓글
2

ㅎㅎㅎㅎㅎ생각하셨던것보다 쑥쑥 커져있어서 놀라실거에요!! 진짜 기분 이상하더라구요 ㅠㅠㅠ 감덩,,, 예쁜 아가 잘 보고 오셔요!!🥹🥹🥹🥹 입체초음파는 배로 보는거라서 아빠도 같이 들어갈수있던데 보호자님 꼭 델꼬 같이보셔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