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샤워하고 바르고있어요 요즘 간질간질 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열심히 바르고 계신가용??
살도 딱히 안찌고 구차나서 건너뛴적 많은데 ㅎㅎ.. 살 안쪄도 호르몬땜에 튼살 생긴다구 하네요 허허,, 3개월됐는데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바르면 안 늦겄죠,,,^^ 튼살 사진 찾아보니까 충격이에요 😭😭
댓글
8

ㅎㅎㅎ다들 부지런히 바르고 계시네용
저는 입덧때문에 크림향기 힘들어서ㅠㅠ무향으로 선물받은 튼살크림을 바디크림대신 발라요😭

입덧하면 화장품 향도 너무 역하쥬 ㅠㅠ 비위 확 상할때가 잇어서 ㅠㅠㅠ 무향 바디크림 참 좋네요~
아침, 저녁으로 바르고 있어용. 배만 신경쓰다가 엉덩이 허벅지 트는 경우 많다고해서 열심히 바르고 있네요 ㅠㅠ

저도 배만 신경쓸게 아니라는 말 듣고 넘 놀랫어요 ㅠㅠ 저도 열심히 발라야겟네요 ㅠ
제친구들 둘다 쌍둥이갖고 출산했는데 한친구는 엄청심하고 한친구는 깨끗해요 누구나 다생기는건 아닌거구나싶어서 저는 샤워하고나오면 무조건발라요ㅋㅋ 안바르면 엄청 건조하기도 하더라구요

어머 너무 신기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