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차단담요 쓰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전자파
13주차인데 문득 임신 중 전자파(핸드폰 특히!)가 태아에게 안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내용듣고 괜히걱정되요ㅠㅜㅠㅠ 다들 임신하고 전자파는 멀ㄹㅣ하셨나요???
댓글
4
저도 핸드폰 계속 보고잇어요....앉으면 티비나 태블릿으로 영화같은거도 보고 대체로 누워잇으니 핸드폰뿐이 볼게없어여ㅠㅠ
주변에는 무수한 전자파가 많습니다.. 그냥 쓰세요 ㅎㅎ
핸더폰 하루죙일 잡고있는데.. ㅎㅎㅎㅎ 심심해서 안잡을슈가 없더영 ㅠ 전기장판은 추워도 안틀고 자는데 핸드폰만은...✨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