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부럽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6일차 초음파보고왔어요🩷

13주부터 입덧도 슬슬 없어지더니 14주되니 완전 사라졌어요! 4주차부터 입덧시작했는데 입덧이 빨리 끝나서 다행이에요ㅠㅠ 식욕도 조금씩 돌아오고 살 것 같아요ㅎㅎㅎ 다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 근데 평생안나던 코피가 말썽이네요...ㅠㅠ 다음주까지 기다릴까하다가 코피가 너무 자주나길래 혹시나해서 어제 병원갔다가 추가 피검사도 하고 초음파도 보고왔어요 ㅎㅎ 안본사이에 초음파화면 가득차게 자랐더라구용ㅋㅋ 이제 앉은키는 아기가 어떻게 있는지에 따라 달라진다고.. 머리둘레,배둘레,다리길이 따로따로 잰다고 하네요ㅋㅋㅋ신기신기🤩 12주차부터 선생님이 힌트주시긴 했는데 어제도 다리사이에 뭐가 안보인다며🫣ㅎㅎ 딸래미에요🍑😍🩷 이쁜 옷 하나 사야겠어용ㅋㅋㅋㅋ💕
댓글
9

감사합니당💖제가 예정일이 빨라서 조금 빠르네용ㅎㅎ 곧 다른분들두 입덧도 끝나시고 성별 힌트 많이 나올 것 같아용^^ㅎㅎ
입덧이 완전 사라졌다는게 아무 느낌이 없다는 뜻인가요? 안울렁거리고 냄새도 잘 맡으신가요?? 저도 14주차인데 많이 좋아지긴했는데 아직 좀 힘들어서요ㅜㅜ 입덧이 사라진다는건 무슨 느낌일까요ㅜㅜ?

속도 안울렁거리고 소화도 잘되고 구역질도 멈췄어요!! 냄새는 아직 화장품냄새 힘들긴한데.. 참을 수 있을 정도? 좀 둔해 진거 같아용ㅎㅎ 몸 컨디션도 많이 좋아졌고 배는 좀 자주 고프네요🤣 임신전처럼 속 안울렁거리는게 제일 편하네요ㅠㅠ

오... 그렇군요 저도 어서 입덧이 사라지길...또르르🥲
딸래미 얻으신거 축하드립니당 ㅎㅎㅎ♡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꺅 축하드려요 저도 입덧 4주차부터 계속 이러고 있는데 저도 14주되면 사라졌음 좋겠어요ㅠㅠ

진짜 너무 힘드시져ㅠㅠ 괜찮다가 다시 입덧하다 반복하더니 어느날 갑자기 없어지더라구용ㅎㅎ 빨리 끝나시길🙏🏻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