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질문있습니당 디카페인

물 많이마셔라마셔라하잖아유 ㅠㅠ 디카페인 음료라도 많이마샤도될까요 물마시기 넘 힘드네요ㅠㅠ 갈증은 계속나구 ㅠㅠ 이온음료 등등 마셔보는데 역시 차가운 아아가최곤거같아요 디카페인음료라도 양수에 도움이될까요

댓글

6

  1. 저도 물마시는게 너무 힘들어서 보리차랑 옥수수차 차갑게 마시고 있어요. 옥수수차는 물대신 가능한데 대신 옥수수 수염차는 물대신 가능하지 않다고 하니 조심하시구용!! 우리 힘내요 ㅠㅠㅠ

  2. 저두 물마시기 어려워서 유자티랑 루이보스티 티백으로 사서 번갈아가며 마시고 있어요ㅠㅠ 한가지만 연속으로 마시는 것도 힘드니까 좋은 차 몇가지 사서 얼음띄워서 드셔보세요!!

  3. 아아도 한 잔까지는 괜찮아요 근데 그걸 물처럼 마시는건 권장량이 넘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ㅎㅎ 맹물이 안들어가시면 보리차나 그런걸 마셔보심 어떨까요?

  4. 전 물냄새때문에역해서 루이보스보리차마시는데 이건잘들어가요

  5. 디카페인이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첫째 가졌을때 물 많이 마셨어요.. 그래야 양수도 많아지고 애기 낳을때 태지가 많이 없다고 어디서 들어서요.... 근데 둘째때는 쉽지않네요... 땡기는거 드셔요... 맹물 마시면 헛구역질해서.. 보리차 마시거나 요즘은 첫째때보다 디카페인을 이곳저곳에서 찾아 마신답니다..ㅎ 뭐든 적당히만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