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덧은 속 비면 울렁거리고 메스꺼워서 입맛 없어도 억지로 먹을 수밖에 없는 거라 지금은 그냥 식욕이 생기신 거 같아요! 입덧보다 훨씬 나으니 당 높은 것만 빼고 잘 챙겨드셔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으아아아아아아아악!!!!!! 먹덧!!!!!!!!
이게 말로만 듣던 먹덧인건가요..... 14주차 입니다 입덧이 끝낫는디 밥먹고 아이스크림먹고 과자먹고 떡먹고......... 근데 지금 또 뭔가를 먹고싶네요 저번주까진 이러진 않았는데ㅠㅠㅠㅠㅠ 먹덧 터지면 어떡하나요..,,,,🤐😵💫
댓글
4
입덧 없는 것도 축복이에요~ㅠㅠㅋㅋㅋ 즐기세요.ㅋㅋ 못먹으면 그것도 또 스트레스잖아요.다만 너무 단 것은 당이 많아 좋지않으니 당이 높은건 조심하시길 추천드립니당!!!ㅎㅎ
전 살찌는거에 지금 스트레스 받고있어서.. 차라리 입덧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 먹덧 진짜.. 너무먹네여ㅠㅠ

와..저 딱 그래요ㅠㅠㅠㅠㅠ입덧 토덧이 부러울지경이에요..살찌는거 너무 스트레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