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던딸이던 그시기에는 다나와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ㄱㅗㅊㅜ인가요…?

1차 기형아 검사하고 녹화된 동영상 돌려보고 있는데 이게 ,, 아들 존재감 뿜뿜하는 그거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2

네 그렇다고 들었는데^^ 너무 시선강탈이라서 올려봤어용 ㅎㅎ
제눈엔 고츄맞는거 같아요 😊

역시 아들의 확률이 높은가요 .. 답변 감사합니다!
각도법은 아들같아요

아 진짜요?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저두 1차기형아 끝내고 동영상 보는데 다리사이에 뙇!!!!있던데 아들맘 친구가ㅠ탯줄 일수도 있고 고추 일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14주에 병원가서 선생님께 물어봤는데도 간혹 여자애들중에 생식기가 큰 애가 있다고 확답은 좀 어렵다 하시더라구요ㅠㅠ15주쯤은 되야 정확해지나봐요....

ㅠㅠ 아직 더 기다려봐야 확실하게 아는데,, 동영상 보면 아들이 아닌가 하는 마음이 들어서 ㅋㅋ ㅠㅠ 역시나 기다림이 답인가봐여
저정도면 딸일수도있지않으까요??

아 그런가요???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