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장염일까요?ㅜ
지금은 딱 13주차이구 첫째가 수족구때문에 입원에있다긴 어제 퇴원했는데 그제부터 가운데 배부터 배꼽쪽까지 아프고 평소에도 잘체했어서 체한건가 싶어서 알마겔먹었는데 똑같고 배에서 계속 꾸룩꾸룩거리면서 아프고 ㅅㅅ나 토는 안하는데 화장실만 여러번 다니는데 장염일까요,,,? 산부인과가면 약처방해주실까요?ㅜ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