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토 엄청했는데 아가는 잘 크고있더라구요오 스트레스 받지마시구 잘주무시고, 물많이 드시구 푹 쉬세요오오 아가는 엄마 영양분 알아서 쭉쭉 먹고 잘 자랄거에요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토를 많이하고 배가 울려고 아기는 괜찮겠죠 ?
새벽 두시까지 위액까지 다 토하고 잤어요 어제 토만 10번은 넘게 한거같아요 ( 어제 오전에 수액맞고 입덧약더 먹었어요) 배가 울리고 토할때 배통증 있었는데 아가는 괜찮겠죠 ..? 어재 초음파 상에는 괜찮았거든요 사람마음이라는게 또 걱정이되네요 ..
댓글
11
저도 심할 땐 아홉 번 토하고 그랬는데,, 아가가 건강히 잘 크고 있었어요!! 힘드실테니 입덧약 드시고 아가는 우리가 걱정하는 것보다 훨씬 강하니 마음 편안히 지내세요~!!

찰떡맘님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토를많이하는데 할때마다 배에힘이들어가는데 초음파보면 애들은 잘크고있더라고요 너무 걱정마세요

다행이애요 정말 ㅜㅜ

탈퇴한 유저
어제 입초보러가서 어쩌다 기침도 하고 배에 힘주고 했는데 우리 애기.. 신경도 안쓰더라구용ㅋㅋ 아가들은 괜찮을거에용 저도 토덧중인데 같이 화이팅해요😂😂

감사합니다 ㅜㅜ
저도 지금 토 매일하는데..아이는 너무 건강하더라고여..너무 걱정하지마세여 스트레스받으면 안좋으니까용 화이팅 !🥹

꼬물맘님 감사합니다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